본문 바로가기
육아템

아디다스 키즈 스니커즈 슈퍼스타 360 인펀트 키티 160사이즈 실물후기

by 자몽쿠키 2023. 11. 16.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엄마들 사이에 유명하고 스테디템인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신기기도 편하고 아이들도 편해해서 정말 국민템이라고 할 수 있다. 혼자 신고 벗기 어떤 신발이 좋은지 검색하고 질문하니 제일 많은 추천을 받은 게 아디다스 슈퍼스타였다. 큰아이들도 꾸준히 신는 신발이라고 한다. 구경하다가 보니 이번신상이 딱 귀여운 키티신발이라서 이거라고 생각했다. 많은 신발 있고 아이발마다 다르지만 많은 엄마들이 신기고 추천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추천템을 쓰면서 느낀 게 아 이래서 국민템이구나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쓰는구나 했다. 하지만 아닌 경우도 종종 있었다. 확실히 직접 경험해 봐야 아는 거 같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이즈팁

홈플러스 안에 abc키즈 매장으로 갔는데 디피되어있는 상품이 너무 귀여워서 실물 보니 더 사고 싶었다. 디피된 신발은  140 사이즈라서 더 귀여웠던 거 같다. 사이즈가 160 사이즈밖에 안 남아서 조금 크더라도 이뻐서 160 사이즈로 구입했다. 실측은 15.5센티이다. 살짝 큰 감은 있는데 내년도 신는다 생각하고 샀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이즈는 다 찾아보니 정사이즈로 구입하는 거 같다. 그렇지만 애들마다 발등도 다르고 발모양도 달라서 신겨보고 구입하는 게 최고다. 인터넷으로 사는 게 더 저렴하지만 사이즈실패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신겨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귀여운 캐릭터 헬로키티 실착후기

커다란 키티 얼굴이 앞에 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키티캐릭터가 있으니 귀여운 신발이 됐다. 조카도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더 만족스러웠다. 어린이집 다니면서 혼자 신고 벗을 수 있는 신발로 준비해 주라는 요구에 찾다가 사게 된 아디다스 슈퍼스타. 발을 쏙 넣으면 들어간다. 벗기도 아이가 혼자 잡고 벗을 수 있다. 그렇지만 그마저도 안 하고 해 달라고 하는.. 이건 아이 성격에 따른 거라 신발은 문제가 없다. 어디에도 잘 어울리고 편한 신발이라서 만족스럽다. 가격은 홈플러스 안에 abc마트에서 52000원으로 구입했다. 슬슬 신발도 자기가 원하는 걸 신는다는 고집이 심해져서 제발 잘 신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구입했다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으니 잘 신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름부터 지금까지 장화만 신으려고 해서 진짜 옛날에 겨울에도 샌들신고 다니는 애보고 왜 저 신발을 신게 했을까 하고 부모들을 이상하게 봤는데. 부모들이 불쌍한 거였다.


160 사이즈라서 애기 신발느낌은 이제 덜나서 덜 귀엽지만 여전히 귀엽다. 그냥 보는 거보다 착샷이 더 귀여운 신발이다. 잘만 신어주면 아주 만족한 신발이다.


-->>async src="https://paged2.googlesyndication.com/page.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4603994989683497"crossorigin="anonym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