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동맛집 안동빵집 전국3대 베이커리 크림치즈빵이 유명한 맘모스베이커리 후기

by 자몽쿠키 2023. 9. 23.

전국 3대 베이커리 중 하나 매머드베이커리

안동 매머드베이커리를 오랜만에 방문했다. 거진 8년 만인 거 같다 그때도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았는데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다

 

운영시간 8:30~19:00

휴무일 : 명절 (설, 추석) 당일

위치는 안동시내 안에 위치하고 있어 따로 주차는 힘들다. 매머드베이커리에서 제일 유명한 건 크림치즈빵  가격은 2500원이다.  오전에  일찍 방문했는데도 크림치즈빵은 빠르게 나가고 있었다. 그냥 사람들이 들어와서 구경하지 않고  쟁반에 빵을 쌓는 수준이었다.

크림치즈빵 위치는 조금만 뒤돌아서 훅훅 줄어드는 게 보였다. 오후 늦게 품절이 될 수 있다. 나 역시도 이 크림치즈빵 맛을 잊을 수 없어서 다시 방문한 것!

 

그 외 다양한 빵들

나는 일단 목표(?)했던 크림치즈빵을 여러 개 확보한 후에 여유롭게 빵집을 둘러보았다. 맛있어 보이는 팥빵에서  도넛, 초코소라빵, 딸기잼도넛 등등
그리고 구움빵도 다양하게 있었다. 조각케이크는 일단 눈이 너무 행복했다. 여기 파운드케이크도 맛있다는 지인추천이 있었는데 막상 까먹고 나중에 생각났다...

 

베이커리 안에는 빵 있는 부분 말고 먹고 갈 수 있는 카페 부분도 상당히 넓었다 안쪽으로는 더 자리가 많았다. 빵만 사고 다른 카페를 가는 거보다 앉아서 빵이랑 음료를 즐겨도 좋을 거 같다.


전국 3대 베이커리이고 사람들이 엄청 찾아오는 곳이어서 빵 7개 정도 빵을 계산하는데 2만 원이 넘을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놀랬다. 요즘 빵값이 장난 아닌데 여기는 가격도 괜찮은 데다 맛도 좋으니 꼭 안동을 방문하면 하는 걸 추천한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기분이 좋았다!


-->>async src="https://paged2.googlesyndication.com/page.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4603994989683497"crossorigin="anonym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