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가 먹어본 후기

본도시락 메뉴 바싹불고기오징어 한상, 킨마요 솔직 후기

by 자몽쿠키 2023. 10. 12.


본도시락 메뉴선택

가끔 누가 차려주는 고급 도시락음식을 먹고 싶을 때 본도시락을 주문한다. 포장이나 반찬부터가 정갈하고 깔끔하다. 이번에 선택한 메뉴는 바싹 불고기오징어 한상이다. 달달한 불고기와 오징어볶음이 메인반찬이다.  달고 짠 거 먹음 매콤한 게 당겨서 선택했다. 그리고 같이 시킨 치킨마요. 한솥보다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고기양도 그렇고 신선한 샐러드가 있다.

바싹 불고기오징어

배달로 주문해서 가격은 12400원이었다. 요즘 물가가 미쳤다 하지만 음식양이나 맛대비 좀 비싼 감은 있다. 밥은 잡곡밥이고 국은 미역국이다. 밑반찬은 김치 2가지와 어묵반찬 계란말이 하나
맛은 있는데 가격대비 양이 작은 거 같다. 다시 먹으려면 먹고 싶지만 가격 12400 원주고 먹으라 하면 다시 한번은 망설여진다.


치킨마요

언뜻 보면 닭가슴살 샐러드 같아 보이는 치킨마요. 치킨마요는 5800원이다. 샐러드 소스를 잘못 보내주셔서 샐러드는 소스 없이 그냥 먹었다. 치킨은 치킨너갯같은 치킨이다. 양은 많다. 소스와 같이 먹으면 맛은 우리가 아는 그 치킨마요. 양도 넉넉하고 괜찮다. 치킨이 좀 아쉽지만 한 끼 먹기엔 괜찮다.

총평
치킨마요 같은 경우는 일품음식이라 쓰레기가 그리 안 나왔는데 바싹 불고기오징어는 포장용기가 너무 낭비인느낌이 들었다. 배달시킨 사람으로 하는 말은 아니지만 뭔가 과대포장인 느낌. 요즘 물가가 상당히 올랐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이나 양에 비해 가격이 세다는 느낌을 받았다. 본도시락이 집밥음식느낌 나는 게 아니고 식당이나 사 먹는 도시락밥 느낌인데 이 가격이면 좀 아쉬운 거 같다.
내돈내산 주관적인 후기임을 감안하길 바란다.


-->>async src="https://paged2.googlesyndication.com/page.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4603994989683497"crossorigin="anonym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