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가 먹어본 후기

신상과자 틴인틴 내돈내산 후기

by 자몽쿠키 2023. 8. 12.

신상과자 틴인틴

평소에 추로스도 씨앗호떡도 좋아해서 신상과자 보고 무조건 집어왔어요.
시원한 파란색과 바삭해 보이는 사진은 안 살 수가 없었어요.

가격 및 성분열량

저는 다이소에 들렀다가 구입한 거라 다이소에서 1500원으로 구입했어요. 편의점은 조금 더 비쌀 거라 예상합니다.
열량은 한봉에 110칼로리.
순식간에 두봉을 먹었어요.

총평

얇고 바삭한 비스킷으로 시나몬향과 위에 설탕가루로 달달해요. 거기다가 과자사이에 씨앗호떡이 조화가 잘 돼요.
추로스+씨앗호떡 조화이 정말 좋네요.
시나몬향이라 호불호가 갈릴 거 같아요. 그렇지만 저는 호!! 다음에도 보면 사 먹으려고 해요.


-->>async src="https://paged2.googlesyndication.com/page.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4603994989683497"crossorigin="anonymous">